사이츠착오로 반품요청 했는데 안된다고 합니다
이유가 포장을 뜯고 다리를 붙였기때문이라고 하는데 다리는 꼈다 뺐다하는 간단한 설치고 제품에 훼손하곤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판매처 약관에 반품불가사유중
예외 가있는데
"단순히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위해 포장등을 훼손한 경우"
는 수령후 7일내 가능하다 적혀 있는데 안된다 해서 도움요청드립니다 .
다리설치로 제품가치가 훼손 되었다 할수없고 제가 다리를 껴봤다 말하지 않았으면 꼈었는지 꼈다 뺀건지 모릅니다.
해서 제품훼손하곤 일절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