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에 탑승하니 계기판에 차로변경 보조기능을 점검하라는 주의가 여러개 떴는데 카마스터는 운행을
해보고 안없어 지면 기아오토큐를 가라고 하길래
금방 없어지는 것인가 보다 하고
인수를 했어요
다음날 운행까지도 없어지지 않아서 기아오토큐 옥룡점 방문
점검후 렌즈를 교체할 수도 있을듯 하다고 공주세종 종합서비스 센테를 안내해 줌
2차 서비스 센터에서 최종결론은 렌즈를 교체해야 한다고 본사에 부품 신청 했다하여 귀가 함
일주일후에도 소식이 없어 전화문의하니 부속이 비치가 안되어서 수리가 아직 안되고 있다 함
새차 인수후 한달이 지나는데도 불량부분 수리를 안해주고 있습니다
조속한 시일에 수리를 해주길 요청하고
새차 인수후부터 수리 완료시까지 차로변경 보조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고 불안하게 운행을 한 부분에대한
손해배상도 청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