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K텔레컴에큰아들 01088982114와 함께 T끼리온가족활인으로묶어서 이용하고 있고01052573111 가입한지33년이넘었는데 아들01088982114도6년이넘어서합산하면39년이상이나 30년이상통신요금30퍼센트 활인해달라고26년6월23일화요일오전11시20분경sk텔레컴 고객센타로전화드렸으나기간산정내역도 없이27년밖에안되였다소리만하고지그이시간까지30퍼센트활인을안해주고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