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화면이 뜨는곳에 가서 주차를 하면 7000원의 추과금을 받는다고해서
이동해서 위 빨간동그라미 지역에 새웟는데도 돈을 받음
거기다가 너무 불괘해서 탈퇴를 할라고햇더니 쿠폰을 준거때문에 탈퇴도 안되요
저거 7000원때문에 이동을 몇번식 햇는데 위치를 가도 돈을 받으니 제재좀 가해주세요 나쁜놈들입니다 댓글1
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