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미닉스 음식물 처리기 제품 시연후 이상 증세가 있어서 계속 연락 드리는데어떠한 조치가 없네요전화 통화는 계속 AI로만 가능하고 조치가 지연 되니 걱정입니다.나름 저가의 가전 제품도 아니고 환불이나 반품 조치 언제쯤 될지 문의 드려도 똑같은 AI 답변으로만 돌아오니이건 정말 어떻게 하라는건지확인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