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신정환, 탁재훈 개그에 무표정한 이유는(?) "재미 없어"
상태바
신정환, 탁재훈 개그에 무표정한 이유는(?) "재미 없어"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9 10:0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여년 간 방송을 함께 해 온 탁재훈, 신정환이 방송에서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에 신정환은 함께 출연한 탁재훈의 개그에 대해 "재미가 없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탁재훈은 특유의 재치와 뛰어난 순발력, 유머감각 등으로 출연자들의 폭소를 자아 냈지만 신정환은 시큰둥한 표정을 유지했다.

이에 MC 유재석이 "신정환 씨는 왜 탁재훈 씨가 개그를 할 때 웃지 않느냐?"고 묻자 신정환은 "난 웃기면 웃는데 탁재훈의 개그는 너무 오래 봐와 재미가 없고 내가 추구하는 개그코드와도 다르다"고 일침을 가했다.

이에 굴하지 않은 탁재훈은 상황극 유머를 구사했으며 출연자들이 다시 한 번 폭소를 터트리자 신정환은 애써 웃음을 참으며 "괜찮네요"라고 답하며 은근한 경쟁심을 드러냈다.

또 이날 방송에서 신정환이 “탁재훈씨는 가사를 못 외워서 항상 1절을 두 번 부른다”고 폭로하자 이에 탁재훈은 “난 1절이 좋아”라고 너스레 떨어 좌중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신정환은 손담비의 '미쳤어'에 맞춰 '의자춤'을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고나니 피곤 2008-12-19 11:44:35
보고나니 피곤하더이다
해피투게더보며 웃고 스트레스풀려 쭉 봐왔는데
신정환씨 불편,불쾌해하는 표정,탁재훈씨 시비,비아냥,박명수씨 분노
정말 보고있기 불편하고 오히려 짜증나고 다 보고나니 피곤하더이다.
mc유 정말 힘들어보이던데.분위기 전환하려고 하면 이사람 저사람 딴지걸고. 유재석 보다 신정환씨 팬이었는데 급전환해야할듯.

g k g k ~ 2008-12-19 11:41:49
이건 정말 아니잖아요 ㅠㅜ
전 이런글 처음 써봅니다 ㅜㅠ
근데 어제 신정환씨 하는거 보면서 보는내내 불편했습니다...전 저만 불편한줄 아랐는데 아니더군요 ㅠㅜ 모든사람이 느끼더군요
정말 좋아했었는데 너무 실망했네요
다신 이런일 없으셨으면 합니다 ㅠㅜ

choi 2008-12-19 10:22:25
광수PD 왜 그러쎴쎄여~!!
보는 내내 불편했습니다. 사이가 안좋아도 함께 나왔으면 맞추던지 아니면 나오지 말던지..보는내내 아슬아슬하더군요 연출자님도 과감하게 다음방송분을 내보내던지 하셨어야죠.. 또한 신정환씨는 예전 나쁜일을 반성하고 재기하셨으니 다시 반복되는 실수를 범하지 말았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