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100분토론 400회특집, "유시민, 여유있는 표정 속 날카로운 언변" 찬사
상태바
100분토론 400회특집, "유시민, 여유있는 표정 속 날카로운 언변" 찬사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9 10:4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자정에 방송 된 MBC ‘100분토론’ 400회 특집쇼에 참여한 유시민 전 복건복지부 장관과 진중권 중앙대 겸임교수에 대해 네티즌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방송 이후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 등에는 ‘유시민 전 장관과 진중권 교수의 발언에 속이 다 시원했다, 여유있는 표정 속에 날카로운 언변에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라는 등의 평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국민들이 뽑은 올해의 핫 이슈, 기분 좋은 뉴스, 화나게 한 뉴스와 이명박 정부의 지난 1년간에 대한 평가를 놓고 설전을 벌였다.

토론 참석자는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 나경원 한나라당 국회의원, 전병현 민주당 , 제성호 중앙대 법대교수, 진중권 중앙대 겸임교수, 전원책 변호사, 이승환 변호사, 가수 신해철, 방송인 김제동이 출연했다.

논객들 중 유시민 전 장관과 진중권 교수는 최고의 입담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네티즌들은 "유시민 전 장관이 토론 중반을 넘어서면서 차분하면서도 날카로운 말로 논란이 일때마다 시원스럽게 정리했다, 깊이 있는 토론과 유연한 자세가 돋보였다"는 등 찬사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진아 2008-12-19 12:01:18
유시민 짱
넘넘 속시원합니다 유시민 전 장관님 힘 내시고 다음 총선에 꼭 나와서 서민대표주자로 열심히 해주세요 유시민 화이팅

이재월 2008-12-19 11:55:19
기사내용이 틀린것 같습니다
미역 다시마환 농축된것이 갑상선기능 저하에 문제가 있다고 기사를 올려 놓았는데요 갑상선기능 항진증에 문재가 있는것으로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