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민우에이미, "에이미는 내가 숨 쉴수 있는 공간" 열애설 인정
상태바
이민우에이미, "에이미는 내가 숨 쉴수 있는 공간" 열애설 인정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화 출신 가수 이민우(M)가 에이미와의 열애설에 공식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민우는 18일 오후 일본 도쿄 시내의 한 음식점에서 취재진과 만나 "팬들의 사랑으로 이제까지 가수로 성장 발전해 왔는데 팬들에게 미안함이 많다. 그러나 에이미와 만나는 것은 사실이다"면서 "팬들에게 일찍 그녀와의 사랑에 대해 알리고 싶었지만 아티스트로 조금 어려움이 있었던 만큼 팬들에게 죄송스럽기도 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KBS 2TV '해피선데이' 코너 '꼬꼬관광 싱글관광'(이하 꼬꼬관광)에서 커플로 맺어졌는데 사실 이 프로그램 녹화 당시 한 순간 그녀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꼈다. 프로그램에 진지하게 임하려 했는데 에이미가 많은 호감을 갖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민우는 또 "내가 음악을 하고 무대에 올라가는 것은 모두 팬들을 위한 것이다. 반면 에이미는 내가 숨쉴 수 있는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또 "에이미는 내 감정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게 하는 매력이 있다"고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민우와 에이미는 '꼬꼬관광'에서도 매우 다정한 모습을 보여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민우는 최근 솔로 4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남자를 믿지마'로 활동 중이다. 에이미는 한 케이블채널에서 악녀로 유명세를 타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