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정환해피투게더 "시청자들 화났다!"
상태바
신정환해피투게더 "시청자들 화났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19 11:20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정환의 해피투게더 출연 논란이 인터넷 상 최대 이슈로 떠올랐다.


18일 KBS 2TV '해피투게더 3'에서 신정환과 박명수가 설전을 벌인 것과 관련 논란이 이는 가운데 해당 제작진이 이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날 '해피투게더 3'의 '목욕탕 토크' 코너에는 신정환, 탁재훈, 고영욱, 이재훈이 출연했다.


탁재훈이 유재석에게 이재훈을 잘 봐달라고 부탁하자 박명수는 "(유재석이)여력이 없다. 도와 줄 사람 많다"고 말했다.


그러자 신정환은 "유재석씨 이런 분도 도와주니까 재훈씨도 좀 도와 달라. 이렇게 생긴 사람도 도와주지 않냐"며 바로 박명수에게 일격을 가했다.


또 신정환이 박명수에게 "절벽 있는데 가지마, 낭떠러지 있는데 가지마, 폭포 있는데 가지마"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조심해"라고 말했다.


이어 박명수가 대화 도중 "제가 유 라인 실세"라고 말하자 신정환은 어이없는 듯 "실수다. 유재석씨 라인 중 유일한 실수"라고 받아쳤다.


신정환은 박명수의 개그에 단 한번도 웃지 않고 "박명수씨, 의무적으로 멘트 하지 마시고 좀 쉬시라. 105번에 들어가 계시라"고 말했다.


이 날 방송에서 신정환은 출연자들이 모두 웃을 때도 "웃음 코드가 맞지 않는다"며 혼자 웃지 않는 등 불편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방송이 나가자 시청자 게시판에는 신정환의 모습이 보기 거북했다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올라왔다.


반면 오히려 박명수가 먼저 설전을 시작했다며 화살을 날리는 시청자들도 있었다.


이 같은 논란에 대해 '해피투게더 3' 제작 관계자는 "재밌게 하려는 설정이었다. 현장 분위기는 그렇지 않았는데 일부 시청자들이 예민하게 보신 것 같다"고 해명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피두게더 2008-12-19 11:48:01
신정환/////
어떻게 방송본이랑 기사랑 하나도 안 맞네! 박명수에게 한게 아니라 막미선에게 "의무적으로 멘트하지말고 105번에 드가라" 말한건데...암튼 신정환땜에 방송보기 풀련했음 한데 때려주고싶었는걸 참았다.

방송보고 2008-12-19 11:50:05
모든 사람에게 화살을 날리시더군요
표정이 졸린것도 같고 화나고 짜증난 것 같기도 하고.
새벽에 촬영하셨나요?출연자들 다 신정환씨 눈치보고,불편해하고,시청자도 그 표정에 덩달아 피곤하고.짜증나고.아 제발 tv보면서 스트레스좀 풀게 도와주십쇼. 예능프로 보면서 스트레스 쌓이게말고.
모든 사람에게 다 시비거시던데.많이 피곤하면 가만히 계시든가.

오늘부터 유재석팬 2008-12-19 12:20:54
이제야 유재석의 가치를 알겠다.
예능프로 재미있고 스트레스 풀려서 본다.
그래도 유재석 팬은 아니었다. 방송보며 고정,게스트 호흡이 잘맞고 재미있고 떄로는 감동도 주는 에피소드들이 좋아서 봤는데 어제 탁재훈,신정환 출연한 방송분을 보고는 왜 유재석을 최고라고 하는 지 알게되었다.노련한 진행과 겸손함,상황대처능력,어제 정말 힘들어보이더라.
전에 이덕화씨, 조혜련,최진영,김한국,김병세씨 등 여러 게스트분들이 나올때 재미있고 연륜,경력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겸손하게 망가지는 분들도 많았다

뭐니? 2008-12-19 13:12:48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어제 해투 보고 짜증 완전 났어요
신정환씨 뭔가 사적인 감정이 자꾸 개입되는 것 같더군요
탁재훈씨하고도 뭔가 안맞는듯
제일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였는데 완죤 어제는 짜증 났어요

ㅋㅋㅋ 2008-12-19 13:36:23
신정화 파이터
저도 어제 이 방송보고 너무나 불편했어요 신정환씨 그렇게 안봤는데 너무나 까칠했고 거만했어요 웃음을 준다는 직업이 조금 쉽지않을때도 상황에 따라 그럴수도 있지만 서로 안맞는 사이라면 섭외를 하지 마시던가요. 정말 프로 끝날때까지 그러시던데 또 중간에 노래부르는것도 안하는것같던데..여튼 노력하는 유재석씨두 넘 안되어보였고 오랜만에 나오신 고영욱씨두 이재훈씨두 너무나 심심하게 끝나버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