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에게 화살을 날리시더군요
표정이 졸린것도 같고 화나고 짜증난 것 같기도 하고.
새벽에 촬영하셨나요?출연자들 다 신정환씨 눈치보고,불편해하고,시청자도 그 표정에 덩달아 피곤하고.짜증나고.아 제발 tv보면서 스트레스좀 풀게 도와주십쇼. 예능프로 보면서 스트레스 쌓이게말고.
모든 사람에게 다 시비거시던데.많이 피곤하면 가만히 계시든가.
이제야 유재석의 가치를 알겠다.
예능프로 재미있고 스트레스 풀려서 본다.
그래도 유재석 팬은 아니었다. 방송보며 고정,게스트 호흡이 잘맞고 재미있고 떄로는 감동도 주는 에피소드들이 좋아서 봤는데 어제 탁재훈,신정환 출연한 방송분을 보고는 왜 유재석을 최고라고 하는 지 알게되었다.노련한 진행과 겸손함,상황대처능력,어제 정말 힘들어보이더라.
전에 이덕화씨, 조혜련,최진영,김한국,김병세씨 등 여러 게스트분들이 나올때 재미있고 연륜,경력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겸손하게 망가지는 분들도 많았다
신정화 파이터
저도 어제 이 방송보고 너무나 불편했어요 신정환씨 그렇게 안봤는데 너무나 까칠했고 거만했어요 웃음을 준다는 직업이 조금 쉽지않을때도 상황에 따라 그럴수도 있지만 서로 안맞는 사이라면 섭외를 하지 마시던가요. 정말 프로 끝날때까지 그러시던데 또 중간에 노래부르는것도 안하는것같던데..여튼 노력하는 유재석씨두 넘 안되어보였고 오랜만에 나오신 고영욱씨두 이재훈씨두 너무나 심심하게 끝나버렸어요..
어떻게 방송본이랑 기사랑 하나도 안 맞네! 박명수에게 한게 아니라 막미선에게 "의무적으로 멘트하지말고 105번에 드가라" 말한건데...암튼 신정환땜에 방송보기 풀련했음 한데 때려주고싶었는걸 참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