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신정환논란, 시청자"당신이 더 재미없어요!"
상태바
신정환논란, 시청자"당신이 더 재미없어요!"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0 10:43
  • 댓글 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정환의 해피투게더 출연 논란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KBS 2TV '해피투게더 3'에서 신정환과 박명수가 설전을 벌인 것과 관련해 시청자들의 비난이 쏟아졌다.


이 날 '해피투게더 3'의 '목욕탕 토크' 코너에는 신정환, 탁재훈, 고영욱, 이재훈이 출연했다.


탁재훈이 유재석에게 이재훈을 잘 봐달라고 부탁하자 박명수는 "(유재석이)여력이 없다. 도와 줄 사람 많다"고 말했다.


그러자 신정환은 "유재석씨 이런 분도 도와주니까 재훈씨도 좀 도와 달라. 이렇게 생긴 사람도 도와주지 않냐"며 바로 박명수에게 일격을 가했다.


또 신정환이 박명수에게 "절벽 있는데 가지마, 낭떠러지 있는데 가지마, 폭포 있는데 가지마"라고 말하자 박명수는 "조심해"라고 말했다.


이어 박명수가 대화 도중 "제가 유 라인 실세"라고 말하자 신정환은 어이없는 듯 "실수다. 유재석씨 라인 중 유일한 실수"라고 받아쳤다.


신정환은 박명수의 개그에 단 한번도 웃지 않고 "박명수씨, 의무적으로 멘트 하지 마시고 좀 쉬시라. 105번에 들어가 계시라"고 말했다.


이 날 방송에서 신정환은 출연자들이 모두 웃을 때도 "웃음 코드가 맞지 않는다"며 혼자 웃지 않는 등 불편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신정환의 까칠함은 프로그램 내내 계속됐다. 계속된 까칠한 모습에 많은 시청자가 "보기 안 좋다"는 의견을 내세운 것.


티격태격하는 박명수와 신정환의 대결(?)에 대해 '해피투게더' 제작진은 "설정이었다. 재밌게 하는 노력이었고 현장 분위기는 아주 좋았다. 예민하게 보신 분들이 있는 것 같다"고 해명했다.


한편, 신정환과 탁재훈, 고영욱이 출연한 '해피투게더'는 14.6%(TNS 미디어 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Goo 2008-12-20 15:23:44
그냥 한소리 들으면 자기도 느끼게 되는걸
신정환 편들어서 반성의 기회까지 뺏어버리지마라
진정한 팬의 자세가 아니다
쓴소리듣고 느껴야할만큼 신정환이가 잘못했다
제발 지나가다가 툭툭 끼어들어서 별거아닌데 말들 많다는 식의
시어머니 잡탕만드는 소리 하지말고....

주영 2008-12-20 14:28:29
늘 분개하고 화내는 그런사람이 어디에나 있어요
행복한생각으로 행복한 마음으로 보면 늘 행복할텐데. 이상한 시선과 부정적인 시선은 그사람을 어두운 사람으로 만든답니다. 신정환 얼마정에 다쳐서 정말 맘아팠는데 아팠던사람에게 너무 나쁜말하지말자구요 거만하느니 짜증난다느니 열받는다느니 하는말 입에 담지말자구요^^

지나가다 2008-12-20 14:22:57
콩트는 콩트일뿐...
콩트를 너무 시사적으로 보려는 경향이 있네요...그냥 박명수도 버럭게그하고 그런 버럭게그를 건방지다 예의없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그냥 맘편하게 웃으면서 보면 될것을 뭐 그리 할일없어 시시비비를 가리려는지...참 심심한가봐요...실세를 그냥 웃으면서 실수라는것도 말할수있는거지....시비걸려고 작정하면 뭔들 꼬투리 않잡히겠어요...신정환 평소 후배도 잘챙기고 좋은일도 한다던데....좋은사람 잡지말자구요!
늘 좋은 말하고 덕담을 주고받읍시다...

이지나 2008-12-20 14:17:53
신정환 오래간만이네^^
그냥 웃으면서 투닥거리는 걸로보이던데...뭐 그리 야단들인지...신정환 요즘 오락프로에 안나오니까 재미없더니...정말 반갑던데....너무 예민한것같네

호성이 2008-12-20 14:14:59
전반부 좋고 중반부까진 이해할수도 있었다
의례 있을수있는 논란이 아닙니다 신정환이 데뷔 후 방송에 드러낸 가장 큰 불성실함입니다 신정환스타일 많이 봐서 잘알고 오히려 좋아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엔 분명히 도를 넘었습니다 방송 전체를 불쾌한 방송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제작진도 참 무능하게 반응예측없이 방송내보낸 셈이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