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김희철첫키스 "상대가 누구냐면~" 발칵~!?
상태바
김희철첫키스 "상대가 누구냐면~" 발칵~!?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0 15:07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첫키스에 대한 진실을 밝혀 화제다.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이 최근 진행된 SBS '좋아서' 촬영에서 "외모 때문에 연애를 많이 해봤을 거 같지만 의외로 보수적인 성향이 강해 20살까지 한 번도 연애를 안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심지어 여자를 싫어해 첫 키스도 22살이 되서 처음 했다"고 말했다.


'좋아서' 멤버의 맏형 김건모가 김희철에게 "지금도 여자를 싫어하냐"고 묻자 그는 "나에게 있어 여자는 없어서는 안 될 산소 같은 존재"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에 '핫바 아빠' 김형범과 김건모는 "네 나이일 때는 여자가 산소지만 우리나이에는 이산화탄소"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희철의 첫키스 고백은 20일 저녁 5시 15분 SBS '좋아서'를 통해 공개된다.


김희철 첫키스 소식에 팬들은 과연 그 상대가 누구일지에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방엞 2008-12-20 19:10:26
희철씨,,, 혹시?!
저는 슈퍼주니어팬인 엘프 중 한사람입니다. 전 누군지 짐작가네요ㅋㅋ 전에 야심만만에서 얘기하셨던 분이신듯, 그때 처음이였다고하시던데,,,ㅋㅋ 전 알고있었기때문에 제너두때 희철씨께서 "첫키스는 부인에게"라는 말듣고 "그럼 전에 한 키스는 뭐지??ㅡㅡ"이러고있었습니다ㅋㅋ 여튼 누군지는 대~충 짐작이가네요ㅋㅋ

루나 2008-12-20 19:06:46
첫키스상대
혹시.레인보우로망스에서 희철씨랑 또 여자한명 두명이서 키스신을 찍었는데.그 상대가 첫키스 상대는 아니겠죠?

희철씨 2008-12-20 16:19:36
희철씨
안녕하세요. 저는 슈주의 희철씨를 좋아하는 어떤 사람입니다. 첫키스는 미래의 부인에게 해주고싶다고 남겨뒀다면서 첫키스를 한사람이 누구냐뇨? 말이안되요,,, 아니 기자가 말이안되는건가? 아이쿠 모르겟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