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패밀리가 떴다 장혁, 깜짝 산타 변신!
상태바
패밀리가 떴다 장혁, 깜짝 산타 변신!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SBS ‘패밀리가 떴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장혁과 함께 한 ‘패밀리가 떴다! 고맙습니다'편.

 

이번 주에 그들이 찾아간 곳은 강원도 정선에 있는 한 마을. 그 곳 분교에 다니는 학생 숫자는 공교롭게도 패밀리 멤버와 일치하는 9명. 이 얘기를 들은 멤버들은 서울에서부터 분교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손수 준비해왔다.

 

특히, 좀처럼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장혁이 특별 뉴패밀리로 합류해서 그 의미를 더했다.

 

장혁을 비롯한 패밀리 멤버들은 어르신을 위해 장작을 패놓고, 밭에 톱밥을 뿌려놓는 등의 일을 수행한 후, 저녁 때 본격적인 선물 배달에 나섰다. 직접 준비한 선물을 포장해서 아이들의 집을 깜짝 방문한 것이다.

 

한 명 한 명 만나서 선물과 직접 쓴 카드를 전달하면서 크리스마스의 따뜻함을 나눈 패밀리. 어린이들 뿐 아니라, 평소 이런 만남을 가질 기회가 별로 없던 스타들에게도 훈훈한 시간이었다는 후문.

 

그 외에도 패밀리들은 칠면조 구이 등 크리스마스 기분을 한껏 내었다고. 특히, 장혁은 특유의 성실함으로 새로운 버라이어티 캐릭터를 창조했다. 어느 때보다 정이 넘치는 패밀리의 크리스마스. 정감 넘치는 SBS ‘패밀리가 떴다!’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준비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