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그룹 원더걸스가 방송에서 올해 큰 인기를 모았던 쥬얼리의 ‘One more time’에 맞춰 털기춤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불후의 명곡 스페셜' 에서는 '2008년을 빛낸 가요계 Big 3' 타이틀로 꾸며져 원더걸스, 쥬얼리, MC 몽 등이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쥬얼리와 원더걸스는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는 이색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원더걸스는 쥬얼리의 'One more time'에 맞춰 털기춤을 선보이며 무대를 완벽하게 연출하자 선배 쥬얼리는 흡족한 표정으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날 쥬얼리는 원더걸스로 깜짝 변신해 쥬얼리표 'Nobody'를 선보이는 과정에서 서인영이 원더걸스 선미 손동작까지 완벽하게 재연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서커스'로 하루 음원 다운로드 3만 건 이상의 기록을 세운 MC몽은 'I Love U Oh Thank U', '서커스'로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 출연진의 환호를 사기도 했다.
이 날 불후의 명곡 간판 MC 탁재훈, 신정환과 함께 공형진, MC몽이 '원더보이즈'로 급 결성해 쥬얼리의 'One more time', 원더걸스의 'Nobody' 무대를 선보여 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운데 가수 벌써부터 아깨끈 없는 것 입느냐 왜들 그러는지 아주보기지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