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MC 는 이효리가 입원으로 인해 출연을 못함에 따라 '일요일이좋다-패밀리가 떴다' 의 멤버인 이천희-박예진-'빅뱅' 대성이 맡게됐다.
이날은 서태지, 보아, 비, 동방신기, 빅뱅, 원더걸스, 소녀시대 태연, 김종국, 슈퍼주니어 해피, SG워너비, 쥬얼리, 에픽하이, 다이나믹 듀오, 은지원, FT아일랜드, 브라운아이드걸스, 다비치, 카라, 샤이니, 2AM, 2PM, 손담비, 김종욱, 송대관, 태진아, 장윤정, 박현빈 등 올한해 가요계를 빛낸 가수들이 총출동해 여러 그룹의 멤버들이 합동 공연을 펼치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소녀시대' 태연, '원더걸스' 선예, '다비치' 이해리와 강민경은 합동 공연에서 '스탠드 업 포 유'를 열창했고 '빅뱅'의 승리,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 해피' 신동-성민, '2AM' 의 조권은 '원더보이즈' 를 결성해 원더걸스 못지 않은 패러디를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원더보이즈' 는 '소녀시대'의 '키싱유' 를 부르며 소녀시대의 사탕춤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원더걸스의 '노바디' 공연으로 놀라운 끼를 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FT아일랜드' 의 이홍기, 이재진, 오원빈, 최민환, 최종훈은 파격적인 분장으로 등장해 환호를 받았고 손담비는 이번에 새로 결성한 여성 5인조 그룹 '애프터스쿨' 과 함께 더욱 섹시한 안무로 '미쳤어' 를 열창해 화제를 낳았다.
한편 이날 무대에는 그간 팬들에게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보아가 EAT YOU UP을, 서태지가 휴먼드림 공연을 펼쳐 관객들을 들썩이게 했으며 월드스타 비는 비장의 무기 '물쇼'로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슨니짱슨니짱_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민둬짱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