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슈퍼쥬니어의 강인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중인 이윤지의 미니홈피가 슈퍼쥬니어 팬클럽 일부 극성 회원들의 악성댓글로 도배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우결’에서 이윤지는 강인과 함께 살 새 집의 살림을 장만하는 과정에서 강인과 함께 슈퍼쥬니어의 김희철과 영상통화를 했다. 이 통화에서 이윤지는 김희철에게 냉장고를 사달라고 부탁한 것이 화근이 됐다.
이 방송을 본 슈퍼쥬니어의 팬들 중 일부가 이윤지의 미니홈피를 찾아 “이윤지가 너무 싫다”, “강인 오빠와 스킨십 하면 팬들이 어떻게 할지 모른다”며 섬뜩한 댓글을 남겼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일부 슈퍼쥬니어 팬들의 행동을 비난하며 “강인을 위해서라도 자제 좀 하라”며 맞대응하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팬들은 이윤지에게 “악플에 신경 쓰지 말고 강인오빠와 좋은 모습 보여 주세요” 라며 그녀를 감싸고 있다.
한편 이윤지 강인 커플은 우결 제작진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커플로 향후 우결의 인기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짜 너무하네요 악플 단것들 엘프가 아니라 다른가수 팬들인데 항상 기사가 나면 왜 저희만 이상하게 보내시나요?
적어도 기자님이시라면 기초 조사를 제대로해서 조금 늦더라도 기사를 써주셨으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