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아이비 미니홈피, “인간 취급 못 받아 가수 하고 싶지 않다”
상태바
아이비 미니홈피, “인간 취급 못 받아 가수 하고 싶지 않다”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1.03 19:45
  • 댓글 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아이비가 심경을 고백 했다.

 

가수 아이비(본명 박은혜.28)가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아이비는 "안녕하세요. 은혜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그간의 힘들었던 심경을 드러냈다.

 

아이비는 “새해 첫날부터 갑작스런 소식으로 놀라게 한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 현재 소속사가 분명치 않아 대변하기에 어려운 부분들이 있어 언론매체가 아닌 미니홈피를 통해 말하게 됐다”라며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적었다.

 

 아이비는 "저도 그동안 벌이가 없어 금전적으로 힘들었습니다. 주변의 사람을 통해 '힘든 부분들 도와 주겠다' '만나만 줘도 3억을 주겠다'는 말도 안 되는 제안까지도 받은 적도 있지만 당연히 거절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아이비는 "실질적으로 연예계에 이런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제가 돈이 아쉽거나 다시 명예가 그리우면 또 제가 돈에 눈이 멀어 남자를 이용해 성공하고 싶어 하는 신데렐라라면 이런 권력을 가진 사람이나 재력가를 만나겠지. 뭐하러 김태성 같은 사람을 만나겠습니까. 마음만 먹으면 솔직히 연예인이라는 이유 때문에 주변에서 한 다리만 건너도 그런 사람들 쉽게 찾을 수도 있습니다"라고 털어놨다.

 

 또 남자친구가 유명한 작곡가여서 자신이 이용한다는 악플에 대해 "남자문제로 힘들었는데 또 다시 남자문제가 생기면 재기불가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뭐하러 이런 말도 안 되는 쇼를 했겠나 오히려 제가 묻고 싶습니다"라며 "이렇게 비열하고 바보 같은 방법을 쓰면서까지 연예활동하고 싶은 생각은 절대로 없을 뿐더러 만약 연예인을 하지 않더라도, 그리고 예전처럼 화려하진 않아도 저희 집은 평범하게 밥 먹고는 살 수 있는 가정형편입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아이비는 "정말 이렇게 인간취급도 받지 못하면서까지 가수생활을 하고 싶지 않은게 지금 심정입니다"라며 "한 번의 스캔들로 인해 저는 평범한 일상도 남들에게 비난을 받습니다. 이런 현실이 슬플 뿐입니다. 예전의 저의 처신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했고 나역시 수도없이 괴로운 날을 보냈습니다. 그동안의 받은 미움․비판, 이정도면 충분합니다. 적어도 저에게는"이라고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비는 “강한 의지로 겨우 여기까지 숨을 고르며 왔고 이제는 가수로써의 생활보다 평범한 박은혜의 삶을 살고 있다. 그냥 한명의 인간으로써, 여자로써 예전 일에 관계없이 현재의 내 삶을 인정받고 축복받고 싶다”고 털어놓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쉬세요그냥 2009-01-04 19:45:50
참시끄럽네요
상당수 연예기획사들이 아이비의 ‘스폰서’ 발언에 발끈하고 나섰다. “나만 깨끗하다는 식으로 다른 연예인들을 호도하지 말라”고 지적했다. “연예인 스폰서를 누구나 다 보는 미니홈피를 통해 언급한 것은 다른 연예인들을 깎아내리는 꼴로 밖에 안 보인다”며 “누워서 침 뱉기”라고 꼬집었다

이제그만 2009-01-04 17:07:03
이제는 !!
제발 ... 좋은가수하나 놓치지말구요
정말 팬인데 이렇게되면 영영못봐요 ?? 안되 !! 바야대요 !
제발 .... 더이상은 나쁜시선으로 보지말아줬으면 ... 좋겠어요
무대에서 공연하는거 정말 보구싶어요 ... 간절합니다 ..ㅜ

dkssud 2009-01-04 01:48:32
뭥미
진짜 욕하고싶다 .....비 LoveStory 작곡 참여도 하고 동방신기,,팀,,,,,휘성,,등등 곡까지 참여하고 유학까지 다녀온 그 유명한작곡가가 뭐 대중교통 이용하고 메이커도 모른다는데,,그 타고다니는 벤츠는뭐니? 거짓말을 왜하는지 그냥 좋은사람 만나고 있다하지,,,그래서 넌안되,,,,,욕나오지만,,,꾹,,,,,,꾹 참는다,,,,,,,,,,,,,,,,,,,,,,평범 좋아하넹

머여 2009-01-04 01:29:40
ㅡㅡ.. 홈피 내용이랑 좀다른데?
기사양반 마지막에 축복받고 싶다라고 밝힌게 아니라 축복받는다는건 욕심이고 응원받고 싶다라고 했는데 말을 저래 끈내노 ㅡㅡ미쳣는교

2009-01-04 01:17:21
또또
그놈의 또 가 문제야 또또 남자야 ~ 남자 없음 안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