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암웨이 아티스트리 '에센셜' 업그레이드 출시
상태바
암웨이 아티스트리 '에센셜' 업그레이드 출시
  • 이민재 기자 sto81@csnews.co.kr
  • 승인 2009.01.06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암웨이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가  젊은 여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라인인 ‘에센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에센셜은 아티스트리 제품 중 가장 베이직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내추럴 식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제품 성분은 물론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면 리뉴얼했다.


피부 진정기능의 수분 크림을 메인으로 각질 제거 효과를 겸비한 클렌저, 뛰어난 보습력의 스킨 로션, 그리고 피부 보호 효능을 지닌 밀키 로션으로 구성 됐다. 스킨 로션과 밀키 로션은 피부 타입별로 중.건성용과 중.지성용으로 구분되며, 클렌저는 크림 클렌저와 포밍 클렌저로 출시된다. 

에센셜 라인에서 가장 주목받는 제품은 카밍 크림. 우수한 피부 보습 효과와 항산화 작용의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수분 크림으로 탁월한 보습효과를 제공한다.  모로코에서만 자라는 아르간 나무는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2백 년 이상 살아남는 놀라운 생명력을 지녔으며, 2007년 11월 뉴욕 타임즈에서는 코스메틱 업계의  ‘모로코의 황금’이라고 보도했었다.

이외 노팔 선인장, 용설란, 알로에 등 천연 보습 성분들을 비롯, 뉴트리라이트 농장의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된 유기농 성분들도 다량 함유됐다.

패키지는 여성스럽고 세련되며  풍부한 보태니컬 포뮬라로  업 그레이드됐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