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철은 지난 5일 꽃보다 남자 첫방송에서 집단 구타를 당하는 장면을 촬영하다 부상을 입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정의철의 소속사는 "금이 간 정도는 아니다. 그래도 잠시 촬영이 중단됐을 만큼 충격을 받았지만 촬영 강행의사를 밝혀 결국 병원에도 가지 않고 휴식을 잠시 취한 후 촬영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정의철은 지난 5일 방송된 1회에서 F4(이민호, 김현중, 김 범, 김 준)의 따돌림을 견디지 못해 학교 옥상에서 자살 소동을 벌이는 '이민하' 역을 열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정의철은 버즈 '남자를 몰라', 'My love' 뮤직비디오와 영화 <3人 3色 러브 스토리 : 사랑즐감>, <도레미파솔라시도>,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레인보우 로망스> 등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 훤칠한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젊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6일 방송되는 <꽃보다 남자> 2회분에서는 '윤지후(김현중 분)'의 첫사랑 '민서현(한채영 분)' 의 등장이 예고돼 있어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SS501 멤버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김현중의 첫 연기도전에 응원하며 OST에 참여한 ‘내머리가 나빠’가 폭발적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썸데이(정세영, 한현희, 원택, 주영)의 '알고 있나요'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가운데 첫방송에서 '꽃보다 남자' 1화는 14.3%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MBC '에덴의 동쪽'은 시청률 28%를 기록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SBS '떼루아'는 7.6%의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