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드라마에서 F4의 리더 구준표(이민호 분)의 약혼녀 역으로 출연할 예정인 배우 이민정이 최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이민정 자신 조차도 어떻게 된 일인지 어리둥절해 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이민정의 한 관계자는 "'꽃보다 남자' 1회가 방송된 후 엉뚱하게도 이민정이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아직 방송에 나가지 않았을 뿐더러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서조차 사진도 없이 소개되고 있는데, 드라마의 영향이 상당히 큰 것 같다"고 놀라움을 표했다.
이렇게 된 이유는 네티즌들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향후 구준표의 약혼녀로서 금잔디(구혜선 분)와 대립구도를 만들 배우에 대한 호기심으로 미니홈피 등을 적극적으로 검색하고 있기 때문.
이 관계자는 "이민정은 13회부터 방송에 나갈 예정이다. 드라마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현재 단발머리로 변신을 한 상태"라고 말했다.
이민정은 아파트 레미안 광고 MBC 드라마 누구세요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데뷔 초기 '김태희 닮은 꼴'로 관심을 모았다.
'꽃보다 남자'에서는 세계적인 다국적 기업 JK의 무남독녀 외동딸로서 자유분방하고 털털한 성격을 지닌 인물을 연기한다.
한편 꽃보다 남자는 김현중, 김범, 김준 이민호 구혜선,정의철, 한채영 등 얼짱 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드라마 2회 분 방영 후 이미 엄청난 반응을 일으키고 있으며 SS501의 OST ‘내머리가 나빠’도 큰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왜 내 눈엔 귀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