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고등학교가 실제로 있을까?
방송과 동시에 숱한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배경이 되고 있는 '신화고등학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배경이 되는 학교가 실제로 있는지,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대만판 '꽃보다 남자'는 대학교로 배경을 옮겼지만 한국판 '꽃보다 남자'는 원작 그대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특히 신화고등학교는 상위 1% 선택받은 사람들만이 다닐 수 있는 학교에 걸맞게 럭셔리 취미생활과 레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끈다.
또 미국의 한 유명한 식당을 모티브로 해서 지었다는 신화학원 식당은 유명 쉐프를 고용해 호텔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대통령의 손자 윤지후(김현중 분)가 홀로 바이올린 연주를 하던 뒷산도 학교 부근으로 나와 시선을 모았다.
특히 신화고의 특징으로 '레드카드' 제도로 F4에게 찍힌 사람들의 사물함에 '빨간 카드'가 붙여져 있으며 그날로 그 사람의 학교 친구들에게 놀림거리가 되고 힘들어 지게 된다.
꽃보다남자는 김현중이 속한 SS501의 '내머리가나빠'에 이어 F4의 맏형인 김준이 속한 그룹 티맥스도 '꽃남' OST에 파라다이스라는 곡으로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꽃보다 남자' OST에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Stand By Me'(스탠바이미)와 남성 4인조 중창 밴드 그룹 썸데이(Someday)의 '알고 있나요?' 등이 수록된다.
한편 이 드라마로 연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이민호가 다비치 강민경의 열애설이 불거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이 인터넷 상에 공개됐지만 일단 본인들은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하고 있다.
한심하구나 이딴글이나쓰고 참
좋은일하고있다 어쨋든쓰는건자기마음이라지만
기자라는게 쓸데없는글이나쓰고 ㅉㅉ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