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방송된 꽃보다남자3화는 시청률 20%를 훌쩍 뛰어넘었고 드라마 OST, 구혜선,이민호,김범, 김준 등 주인공들의 미니홈피까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꽃보다 남자'는 지난 5일 방송된 이후부터 출연 배우들과 드라마 OST에 SS501, T-MAX(티맥스), 샤이니가 참여한 것 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신인 애슐리가 부른 'Lucky'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애슐리는 SBS 드라마 '마녀유희'의 OST '사랑아 내게 오기만해'로 참여한 바 있다.
'꽃보다 남자'는 애슐리의 'Lucky' 뿐만 아니라, SS501 멤버들이 '윤지후' 역의 김현중을 응원하면서 참여한 '내 머리가 나빠서', 샤이니의 'Stand by me', '송우빈' 역으로 열연중인 김준이 속해있는 티맥스의 '파라다이스', 팝 피아니스트 겸 가수 김유경의 '별빛 눈물'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꽃보다남자 OST가 14일 발매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김범이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선택한 장신구 '블랙 피어싱'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지만 12일 방송된 꽃보다남자3화에서 어설픈 오리, 바퀴벌레, 눈 등의 CG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비난의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드라마, TV방송, 영화, 애니, 19+ 모두 100% 무.료.다.운
www.musty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