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www.kbstar.com)이 15일부터 중소기업에 대한 자금 지원과 함께 매 분기마다 은행장 및 부행장들이 거래중소기업을 방문,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상담체계를 구축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9월부터 중소기업 금융애로상담반을 운영하여 중소기업을 지원해 온 KB국민은행은 이번 현장중심의 상담체계 구축으로 한층 더 발빠른 적기의 자금지원을 하고 현장 목소리를 여신정책에 적극 반영해 나가기로 했다. 우선 1조 5천억의 연초 경영안정자금, 설 자금 1조원 및 중소기업 결제성자금 5천억 등 총 3조원규모의 중소기업자금을 지원에 나섰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환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김동연 경기도지사, 캄보디아 파견 경기청년 기후특사단 조기 귀국 결정 김동연 경기도지사, '제8회 도민의 날 기념, 함께 그린 페스티벌' 열고 도민과 소통 금융당국, 내년부터 보험사 듀레이션갭 규제 도입...실태점검 즉시 시행 롯데, 그룹 임직원과 가족 위한 '롯데 러브 패밀리 페스티벌 개최'…롯데월드 전체 대관 삼성전자, 미국 실리콘밸리서 '2025 테크포럼' 개최…AI 비전 공유 및 기술 트렌드 논의 크라운해태제과, 국악 명인명창 공연 '제20회 창신제' 개최…22년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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