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미로운 음악으로 사랑받는 남성 4인조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사랑을 주제로 한 백일장을 주최하는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윗소로우는 2월 1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언어교육원 1층 소강당에서 제1회 '사랑 백일장'을 열다.
백일장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월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이메일 sweetday@goodconcert.com을 통해서 참가신청을 한 사람들 중 101명이 최종 참가할 예정이다.
백일장의 주제는 '순간(a moment)'으로 ‘첫 고백의 순간’, ‘이별을 눈치 챈 순간’, 영원히 잊지 못할 순간’ 등 '순간'과 관련된 개인적 경험을 담은 시나 수필 중 선택해 작성하면 되며 심사는 스윗소로우 멤버들과 공연 연출팀이 할 예정이다.
채택된 글은 시, 수필 분야 참여자 각각 5명에 대해서는 금, 은, 동상을 뽑아 상금도 수여와 함께 2월 13일과 14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스윗소로우의 단독 콘서트 '왓 어 스위트 데이(What a Sweet Day)' 연출에 반영되며, 관객 사연으로도 소개된다.
공연 기획사인 좋은 콘서트 측은 "'왓 어 스위트 데이'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 맞춘 다양한 사랑 이야기에 포커스를 맞춘 로맨틱한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