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ING생명, 2009년 오렌지 데이 캠페인
상태바
ING생명, 2009년 오렌지 데이 캠페인
저소득층 어린이에 문화.언어 체험기회 줘
  • 조창용 기자 creator20@csnews.co.kr
  • 승인 2009.01.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NG생명은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문화 및 언어체험 기회를 제공하는‘2009 오렌지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ING생명은 30일 기아대책의 신월동 강서행복한 홈스쿨에서 외국인 임원 및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어 배우며 꿀떡 만들기 쿠킹 클래스’를 시작으로 2009 오렌지 데이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렌지 데이 캠페인은 지난 11월 ING그룹 전세계 임직원 1만 명 이상이 참여하는 봉사의 날(ING Chances for children, Global challenge) 활동으로부터 비롯됐다.


30일 행사에는 1000 여명의 ING생명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올 한해 약 400명의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약 180여명의 어린이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