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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희망드림, '고객친화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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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희망드림, '고객친화 캐릭터!'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2.02 10: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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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이 고객친화 캐릭터인 '희망이'와 '드림이'를 개발 18일 선보였다.

'희망이', '드림이'는 산재근로자에게 희망을 주고 꿈을 실현시켜주는 일꾼이라는 의미를 내포, 고객과의 일체감을 조성하고 의망과 신뢰를 지향하는 공단의 의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앞으로 공단은 캐릭터를 활용하여 공단이 수행하는 산재보상, 재활사업, 근로자 복지사업 등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김 이사장은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 개발은 공단이 전사적으로 지향하는 ’고객섬김경영’의 일환”이라면서 “지속적인 민간수준의 고객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신뢰를 받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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