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전자,'옙Q1라플레르'로 여심 유혹 마케팅
상태바
삼성전자,'옙Q1라플레르'로 여심 유혹 마케팅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2.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고급스러운 꽃무늬 패턴과 GUI(Graphic User Interface)를 적용해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한껏 더한 '옙 Q1 라플레르(La Fleur: 불어로 'The Flower')'에디션을 5일 출시했다. 

2.4인치 QVGA 고화질화면과 MP3 화일의 손실음역을 복원해주는 'DNSe 3.0TM'의업 스케일링 기술을 통해 최고 수준의 음질로 음악과 동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게 이 제품의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삼성전자는 작년 초 '옙 T10 La Fleur'를 국내외에 출시했다. 특히 여성들의구매력이 강한 러시아에서는 'La Fleur' 출시에 힘입어 시장점유율을 16%('08년 기준)로 2%포인트 이상 끌어 올려 확고한 1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우수한 성능의 다이아몬드 Q1에 고급스럽고 세련된'La Fluer' 디자인을 적용해 국내외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옙 Q1 La Fleur'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 옙 홈페이지(www.yepp.co.kr)에 제품을 등록하면 Q1 전용 고급 가죽케이스를 증정하는 등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