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고의 톱스타 유덕화와 서기가 선사하는 올해 최고의 해피 로맨스 '라스트 프로포즈'가 오는 3월5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홍콩영화의 화려한 부활을 알린 작품’으로 전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킨 영화 '무간도'로 할리우드까지 접수한 유위강 감독이 총 제작비 100억원을 투입한 야심작 '라스트 프로포즈'로 돌아왔다.
스타일리시한 영상 미학과 감각적인 연출력은 여전하고, 이전 작품들보다 한층 밝고 화려해진 비주얼로 풍부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영화 '라스트 프로포즈'는 아시아 톱스타 유덕화와 서기의 출연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모든 것을 가졌지만 사랑에는 서툰 백만장자 ‘샘’(유덕화)과 가진 것은 없지만 언제나 당당한 매력을 지닌 클럽 댄서 ‘밀란’(서기). 이 둘의 환경과 조건을 초월한 사랑을 담은 '라스트 프로포즈'는 개봉 주 홍콩과 중국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올해 최고의 로맨스 영화 자리에 등극했다. 국내에도 3월 5일 개봉을 확정지으며,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최고의 러브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라스트 프로포즈'는 로맨스 영화로는 드물게 초대형 제작비 100억원이 투입됐다.
영화 속에서 백만장자로 설정된 유덕화의 캐릭터에 걸맞게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협찬이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