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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캐슬,'캐슬'아니라'판잣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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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캐슬,'캐슬'아니라'판잣집'"
"줄줄 새 물바다...회사 '그깟~ 5억짜리 집 핀잔'"
  • 이경환 기자 nk@csnews.co.kr
  • 승인 2009.03.20 08:22
  • 댓글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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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 2009-03-20 10:38:02
파주신안은 이보다 더합니다..
파주신안실크밸리 1차는 롯데 캐슬 보다 더합니다.. 취재 부탁 합니다..

후리지아 2009-03-20 10:38:46
얼마나 많이 해먹었으면 사버린다 5억짜리
건설회사가 비리도 많다는건 알지만
그깟 5억짜리 집 내가 사버린다고 해버리는걸 보면
그 아파트 지으면서 팀장이라는 사람 연봉이 3억이상이라는 말인데
롯데 건설 그렇게 돈을 많이주나?
아니면 아파트 짓는동안 뭐 5억짜리 집 사버리고 남을만큼
월급 말고 재테크를 잘해서 몇십억 생기셨나?

최정호 2009-03-20 10:58:21
기업의 횡포
5억짜리 집이 아니라 우린 롯데라는 브랜드를 보고 구입하는데
저 공사 팀장이라는 분 너무 무책임하시네
저도 건설을 하고 있는데 어느 정도의 문제점은 있을수 있는 일이지만
하자 문제가 발생하면 최선을 다해 해결하고 용서를 구하는게 상책인데 저 공사팀장은 롯데에서 꼭 필요로 하는 사람은 아닌가 보네요
기업이 큰게 중요한게 아니라 그 기업의 얼굴들이 잘해야 하지 아니한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hak7852 2009-03-20 20:32:04
헉 너무하는구나 그러니까 감사을 확실이 해야지요 다 구조조정해야해요
이런 일은 있을수도 없는일이야 롯데건설 그러니까 건축만 따는거야 토목공사는 별로 없은것 토목에서 부실하면 다 워크아웃 공사팀장은 무릅굻고 사과하라 사장부터다

나도 건설인 2009-03-21 23:55:04
하자란..
위글이 모두 사실일까요?
제생각에는 격한 말이 오고갔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당연히 소비자 위주겠지요. 위 글만을 놓고보면 시공팀장님 정말 나쁜분이네요.
하자, 특히 아파트 하자는 10에 7은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손망실입니다.
반데로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하자처리에 대한 비용은 전혀 청구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비 합리적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