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박정은울보처럼,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2-5 진행!?"
상태바
박정은울보처럼,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2-5 진행!?"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01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겨울이야기” 등으로 사랑받은 R&B 가수 박정은이 두번째 정규 앨범'She is resal'을 발매했다.

SG워너비 김진호, 이기찬, 이수영, 옥주현등 명가수들의 산실인 MBC 별밤 뽐내기 대회 2002년 우승자 출신으로 이제는 음악인들 사이에 전설이 되어 버린 소울사이어티의 리드 싱어를 거쳐서 조재현, 김지수가 주연한 영화 “로망스”의 주제가로 널리 알려진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로 “소름 끼치게 노래 잘하는 가수”로 등극하게 되었다.

3년전에 발표된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아직도 싸이월드 차트 100위권을 굳건하게 지키는 대표적인 스테디 셀러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가수 지망생들의 필수 연습곡으로 자타가 공인하는 ‘노래 지존’으로 이전에 발표했던 1집, 싱글 모두 꾸준한 판매를 올리고 있다. 그런만큼 음반 시장이 불황인 지금도 박정은의 판매량을 익히 알고 있는 도매상들의 주문으로 선주문이 1만장이나 들어오는 쾌속 행진을 시작하고 있다.

“She is real”이라는 앨범 타이틀은 음악과 노래에 있어서 만큼은 겸손하지 않겠다는 자신감이 엿보이는 표제로 타이틀 곡 “울보처럼”은 거미의 “손틈새로”, “사랑하지 말아요”를 작곡한 김민의 작품으로 시원스런 가창력과 더불어 애절한 감성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박정은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2-5(투파이브)진행의 발라드 넘버로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방송활동을 더 활발히 해서 음악인들 사이에서 쌓여진 명성을 대중들에게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