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소라 눈물 '최종 우승자 발표에 눈물 흘린 이유?'
상태바
이소라 눈물 '최종 우승자 발표에 눈물 흘린 이유?'
  • 스포츠연예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1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모델이자 MC인 이소라가 그동안 '프로젝트 런웨이 KOREA'의 심사에서 느낌 감동을 눈물로 표현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채널 '프로젝트 런웨이 KOREA'의 최종회에서 최종 우승자 발표를 앞두고 눈물을 보여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소라는 그동안 냉정한 심사평을 쏟아내는 MC 겸 심사위원이자 탈락자와 우승자를 발표하는 역할을 맡아왔다.

이소라는 최종 우승후보 3명의 파이널 컬렉션 후 마지막 런웨이 심사를 하며 "기대했던 것보다 몇 배나 멋지고 감동적인 패션쇼였다"며 "패션쇼 내내, 3명의 후보들이 얼마나 많은 고생과 노력을 했을지 떠올라 가슴이 뭉클했다"고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이어 "함께 한 그 동안의 시간들은 나 역시 잊지 못할 것"이라며 "우승을 하든 못하든 꼭 어디선가 멋진 컬렉션으로 다시 만날 수 있을 거라 믿는다"며 3명의 최종 후보들을 격려했다.

10주 동안 심사를 맡았던 신유진 편집장과 김석원 디자이너 또한 "우승은 한 사람이지만, 그 영광은 세 사람이 함께 나눠가져도 손색이 없을 만큼 멋진 컬렉션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프로젝트 런웨이 KOREA'는 지난 2월 7일 첫 방송 이후 총 10주동안 계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전 회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남용섭, 이우경, 최혜정 등 최종 우승 후보 3명의 화려한 파이널 컬렉션 현장과 런웨이 뒷모습을 공개되는 최종회는 18일 밤 12시에  방송된다.(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