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의 스타플라워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전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매주 구매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웃찾사 전용관 초대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다음달 10일까지 50% 할인 코너를 기념하기 위해 퀴즈 이벤트를 실시, 정답을 기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하트버블플라이를 증정할 계획이다.
스타플라워는 결혼이나 개업 축하를 위해 사용하는 축하화환 및 근조화환을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이벤트는 물론, 승진 및 취임에 선물하는 동양란 & 서양란 할인전과 생일 프로포즈 할인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꽃배달서비스 스타플라워의 광고를 맡은 미디어오션 박은석 팀장은 “스타플라워는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개발과 이벤트, 빠른 배송으로 고객들의 상품 만족도를 높여 고객들의 감동을 이끌어 낼 것”이라며 “특히 ‘50% 반값 할인전’과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행사가 많은 가정의 달에 유용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스타플라워(http://www.starflower.co.kr)는 웃찾사 최대 멤버를 보유하고 있는 이엔티팩토리는 물론 가수 윙크, 소리, 쥬얼리 등과 제휴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보였다.
한편, 스타플라워의 모델인 장윤정은 지난 12일 SBS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 영어테스트 과정에서 “사실 급하게 여권을 만들게 돼 실제로 행사 전단지용 사진을 여권사진으로 대신 썼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