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와 관련해 삼성 라이온즈(대표 김응용)과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회사측은 삼성 라이온즈와 공동으로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쳐 뜨거운 '2009 프로야구'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프로야구 시즌 동안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시 대규모 구장 행사를 진행해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슬러거는 삼성 홈경기 입장권에 슬러거 쿠폰을 인쇄해 경기장을 찾는 삼성 라이온즈 팬들에게 슬러거 및 피망(www.pmang.com)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구장 내 슬러거 투수체험, 선발 라인업 맞추기, 선수 드래프트권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자들에게 구단 유니폼과 경기 입장권, 슬러거 게임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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