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삼성라이온즈 게임'슬러거' 마케팅 제휴
상태바
삼성라이온즈 게임'슬러거' 마케팅 제휴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1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문 야구단과 야구게임이 공동 제휴 마케팅 이벤트를 펼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와 관련해 삼성 라이온즈(대표 김응용)과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회사측은 삼성 라이온즈와 공동으로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쳐 뜨거운 '2009 프로야구'의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프로야구 시즌 동안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시 대규모 구장 행사를 진행해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슬러거는 삼성 홈경기 입장권에 슬러거 쿠폰을 인쇄해 경기장을 찾는 삼성 라이온즈 팬들에게 슬러거 및 피망(www.pmang.com)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구장 내 슬러거 투수체험, 선발 라인업 맞추기, 선수 드래프트권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자들에게 구단 유니폼과 경기 입장권, 슬러거 게임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