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족집게 쿠폰'등장.."소비자 가려운 곳 긁어요"
상태바
'족집게 쿠폰'등장.."소비자 가려운 곳 긁어요"
  • 이경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20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에너지(대표 구자영, www.skenergy.com)가 소비자들의 가벼운 곳을 족집게 차람 알고 긁어 주는 맞춤형 사은품인 '엔크린 쿠폰'제도를 도입했다.  

SK에너지는 20일부터 서울 및 수도권, 6대 광역시의 SK주유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객들의 평소 라이프스타일 고려한 ‘엔크린 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SK에너지와 SK마케팅앤컴퍼니는 지난 1년간 고객들이 버거킹, CGV, 베니건스 등 실생활에 밀접한 OK캐쉬백의 주요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한 구매 실적을 분석해 주유고객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엔크린 쿠폰’ 제도를 전격 도입했다. 

SK주유소에서 주유시마다 고객이 평소 즐겨 찾는 OK캐쉬백 가맹점 뿐만 아니라 가맹점 위치, 최근 이용일자 등을 고려한 쿠폰이 제공된다는 특징이 있다.

SK주유소에서 주유하는 고객은 매 주유시 마다 본인의 패턴에 맞는 엔크린 쿠폰을 주유영수증과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평소 CGV에서 영화를 즐겨보고, 베니건스에서 외식을 즐기는 고객은 1회 주유시 CGV 콤보세트 2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2회 주유시에는 베니건스 음료 2잔 무료 교환권이 제공되는 등 본인의 구매 패턴에 맞는 약 20여종의 쿠폰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SK에너지는 4월 20일부터 서울 및 수도권, 6대 광역시 주유소를 시작으로 향후 전국 SK주유소로 대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제휴사의 숫자도 현재 10여개 업체에서 전국 4만여 OK캐쉬백 제휴사로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