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SK텔레콤, 중국 인터넷 쇼핑몰 사업 본격 진출..‘치앤쉰닷컴’ 오픈
상태바
SK텔레콤, 중국 인터넷 쇼핑몰 사업 본격 진출..‘치앤쉰닷컴’ 오픈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 인터넷 쇼핑몰 '11번가'를 선보인 SK텔레콤이 중국 인터넷 쇼핑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SK텔레콤은 20일 중국에서 온라인 패션 전문 쇼핑몰 '치앤쉰닷컴(www.qianxun.com)'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2월 쇼핑몰 구축·운영 지원 업체인 코리아 센터(Korea Center)의 중국 법인인 PRMAX를 인수했고, 이 회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전면적으로 개편해 이번에 '치앤쉰닷컴'을 개설했다.

'치앤쉰닷컴'은 한국, 미국, 유럽 지역의 다양한 의류와 패션 상품을 판매하는 패션 중심의 구매대행 전문 쇼핑몰이다.

SK텔레콤은 향후 의류뿐 아니라 화장품, 여행, 문화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해 올해 1억 위안(약 190억원)의 매출 규모를 달성하며, 5년 내 '치앤쉰닷컴'을 중국 내 선두권 인터넷 쇼핑몰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SK텔레콤의 중국지주회사인 SK텔레콤 차이나 홀딩 컴퍼니의 이석환 사장은 "실력있는 파트너와 전략적으로 협력하고, 중국 시장과 고객의 특성을 잘 아는 현지 전문가를 적극적으로 영입할 것"이라며 "국내에서 '11번가' 운영 경험을 살려 품질, 가격, 고객서비스 등에서 기존 중국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쇼핑몰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