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가 성공가도를 달리며 꽃배달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어머나’,‘이따이따요’ 등으로 트로트계의 블루칩 장윤정이 모델로 활동하는 온라인 꽃배달 쇼핑몰 스타플라워는 단기간 내에 전월대비 매출을 뛰어넘는 기염을 토하며 꽃배달 업계의 선두자리를 선점했다.
장윤정의 편안한 이미지는 꽃을 통해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는 꽃배달 쇼핑몰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으며 네티즌들에게 `장윤정 꽃배달`이란 새로운 애칭을 얻고 있다.
출범 이후 안정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스타플라워의 성공요인은 ‘신속한 배송’과 ‘365을 계속되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이벤트’, ‘합리적인 상품가격’, ‘고품격 상품’ 등을 꼽을 수 있다.
스타플라워(http://www.starflower.co.kr)는 어버이날, 스승의날, 어린이날과 주문이 밀리는 각종 기념일에 오차 없는 맞춤배송서비스와 철저한 회원관리로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2시간 이내로 상품 배송이 가능한 빠른 꽃배달 써비스를 바탕으로 전국 500여개의 화원사와 제휴하고 있으며, 전국 어느 지역이든 배송이 가능하다.
또 고객과의 불경기 고통분담이라는 취지로 결혼이나 개업 축하를 위해 사용하는 축하화환 및 근조화환, 동양란&서양란 할인전, 생일 프러포즈 할인전 등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5월말까지 매일 이용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플라워의 인기상품 50%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매주 구매고객 중 5명을 추첨, 웃찾사 전용관 초대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 진행한다.
스타플라워의 광고를 맡고 있는 미디오션 이경구 팀장은 “고객들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차별화 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꽃과 함께 행복을 배달해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개발과 이벤트, 빠른 배송으로 상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