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고객상담도 '영상시대'..SK텔레콤 'T영상고객센터' 쑥~!
상태바
고객상담도 '영상시대'..SK텔레콤 'T영상고객센터' 쑥~!
  • 성승제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T영상고객센터'가 3세대 가입고객 전체로 확대 운영된 이후 2개월 여 만에 이용건수가 120만 건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이 같은 수치는 월평균 500만 건에 달하는 일반 고객센터 상담의 10%를 넘어서는 것으로 10명 중 1명이 T영상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상담을 진행했다는 의미다.

T영상고객센터는 음성으로만 지원되던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에 영상 기능을 추가, 음성으로 각종 조회서비스를 상담받는 동안 휴대전화 화면을 통해 영상으로도 동일한 상담 내용을 제공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지난해 11월 VIP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영상고객센터를 선보인데 이어 지난 2월부터 영상통화가 가능한 WCDMA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했다.

다음달부터는 ▲영상 송출 방식 다양화 ▲요금 및 부가서비스 업무처리 기능 추가 ▲사용자환경(UI) 개선 ▲생활정보 및 상담정보 제공 등 더욱 다양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