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티아라얼굴공개, "풋풋한 외모 깜찍하네~!!"
상태바
티아라얼굴공개, "풋풋한 외모 깜찍하네~!!"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2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그룹 티아라(T-ara)가 멤버 5명의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티아라는 엠넷미디어에서 지난 3년간 야심차게 준비해 온 5인조 여성 그룹. 가수 이외에도 배우, 탤런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재능 있는 5명의 신인으로 구성됐다.

26일 뮤직비디오 ‘좋은 사람(ver.1)’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공개된 총 19장의 사진을 통해 티아라는 지연, 은정, 효민, 지원, 지애 등 멤버 5명 전원의 순수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제2의 김태희’로 화제를 모은 멤버 지연은 2008년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대상을 수상해 샤이니와 함께 스마트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SG워너비의 ‘사랑해’, ‘내 사랑 울보’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나머지 4명 멤버들도 노래, 댄스, 연기 등 다재 다능함을 뽐내는 준비된 신인들.

은정은 지난해 최고의 흥행을 기록했던 공포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를 비롯해 다수의 영화,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해 왔다.

지원은 영화 '고사: 피의 중간고사',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에, 효민은 FT아일랜드의 ‘Heaven’의 뮤직 드라마에 출연했다.

지애 역시 순수한 외모에 빼어난 가창력을 자랑한다.

한편, 지연의 씨야 합류 여부는 씨야, 다비치와 함께 하게 될 프로젝트 싱글 ‘여성시대’,‘영원한 사랑’의 활동 후 확정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