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비스는 LG데이콤 인터넷전화 사용자가 국민은행 폰뱅킹(1644-9999)을 이용할 경우 송금, 잔액조회, 신용카드 이용내역 등을 음성안내와 함께 인터넷전화의 액정 화면을 통해 눈으로 직접 보면서 거래를 할 수 있다.
그 동안 음성 서비스인 폰뱅킹을 이용하다 보면 주변의 소음 등으로 잘 들리지 않거나 거래코드가 안내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점 그리고 음성안내를 놓쳤을 때 다시 들어야 하는 등 불편한 경우가 있었다.
'KB WISE 폰뱅킹'은 전화기 화면에 서비스 진행내용과 처리결과를 문자로 직접 보여주기 때문에 이러한 불편사항을 해소해 주고 신속한 거래로 이용시간이 단축되어 통신비 절감의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여'KB WISE 폰뱅킹'서비스에 가입하고, LG데이콤 인터넷전화를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신청 고객에게 ▲폰뱅킹 송금수수료 3개월 무료 ▲발신자번호표시 및 통화 중 대기 서비스 3개월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문자와 음성안내 폰뱅킹 서비스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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