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허수경눈물에 수차례 녹화중단.. 그녀가 눈물 흘린 이유는?
상태바
허수경눈물에 수차례 녹화중단.. 그녀가 눈물 흘린 이유는?
  • 스포츠연예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04 19: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허수경이 다큐멘터리 나레이션 도중 자신과 같은 싱글맘의 사연을 설명하는 도중 펑펑 눈물을 흘렸다.

허수경은 8일 MBC '휴먼다큐 사랑' 풀빵엄마 편에 내레이션을 맡아 자신과 같은 싱글맘인 주인공 최정미씨의 사연을 녹음하던 도중 눈물 때문에 몇 차례 녹음을 중단하다 결국에는 통곡하고 말았다.

주인공 최정미씨와 같은 싱글맘인 허수경은 녹음 후 "내레이션을 많이 해 봤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가장 어려웠던 녹음이었다"며 "안타까운 상황 때문에 너무 마음이 아파서 힘들었는데 속으로 '잘 될 거야, 잘 될 거야'를 반복하며, 나중에 최정미씨가 완쾌해서 아이들과 이 화면을 같이 볼 때를 상상하면서 녹음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주인공 최정미 씨와 같은 싱글맘으로 아이를 기르고 있는 허수경은 "아이를 낳기 전에 '만약 내가 아프거나 아이를 돌 봐 줄 수 없는 상황이 되면 어떻게 되나'하는 생각을 심각하게 했었다. 그래서 최정미 씨의 마음을 깊이 공감하고 내 마음을 전한다는 생각으로 녹음했다"고 덧붙였다.

녹음이 끝난 뒤 허수경은 "최정미라는 한 인간, 한 여성으로서는 병과 싸워서 질 수도 있지만 은서, 홍현이 엄마로서 엄마라는 이름을 앞에 건 이상 반드시 이겨낼 수 있을 겁니다. 힘내세요"라며 주인공 최정미 씨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MBC>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tnsejr 2009-05-09 07:50:02
휴먼다큐 사랑 풀빵엄마
넘 감동이었어요 마음이 넘 마니 아팠어요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한번알게됐어요 최정미씨 힘내세요 은서^^ 홍현이가 있잖아요 용기를 잃지마시구 힘내세요 희망을 버리지않으면 꼭 소원이 이루어질거예요^^은서 홍현이를 위해서라도 꼭 살아서 그 애들에게 그늘이 되어줘야죠 기도해줄께요 최고의 엄마입니다 항상 좋은생각 밝은마음만가지구힘내세요 화이팅 운동도 열시미하시구요 담에 좋은 모습으로 다시볼수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