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LG텔레콤, OZ 광고 속 '김기범-김범-유승호' 등 환상의 호흡 '화제'
상태바
LG텔레콤, OZ 광고 속 '김기범-김범-유승호' 등 환상의 호흡 '화제'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06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텔레콤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오즈(OZ)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까지 장미희·이문식·유해진 등이 '오즈상사 영업2팀'이라는 코믹한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던 오즈 광고가 이번에는 김범·유승호·김기범, 이연희, 기민지, 최아라 등 스타 6명을 대거 기용, '위 리브 인 오즈(We live in OZ)라는 주제로 광고를 찍었다.

여성모델들은 이미 전지현과 '17차' 음료 광고를 찍은 김민지와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모델로 활약했던 최아라, 그리고 이연희다.

이 광고에는 여섯 명의 스타가 형형색색의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발랄한 표정으로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광고 속 BGM은 클래지콰이가 맡아 젊은 감각이 넘치는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선보였다.

한편, 5월 2일에 오픈 된 OZ Generation 홈페이지(www.ozgeneration.com)에서는 We live in OZ 광고 영상, 메이킹필름이 공개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