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MC몽-김성수 '태혜지' 카메오 출연 "시트콤하면 우리죠~"
상태바
MC몽-김성수 '태혜지' 카메오 출연 "시트콤하면 우리죠~"
  • 스포츠연예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1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마테이너들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MBC 일일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기획 권익준/ 연출 전진수)의 카메오 퍼레이드에 가수 MC몽과 쿨 출신 가수 김성수가 합류했다.

두 사람은 윤종신의 잘나가는 옛 후배와 박미선의 맞선남으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그동안 '태혜지'에는 MBC 박경추 아나운서, 박명수, 김흥국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MC몽은 '논스톱4'(2003년 방송)에서 논스톱 밴드의 트러블 메이커로, 김성수는 '김치치즈스마일'(2007년 방송)에서 불법 흥신소의 보스급 직원으로 출연해 코믹한 연기를 펼친 바 있었던 만큼 이번 카메오 출연에서도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였다는 후문.

박성웅에게 마음이 있었던 박미선은 선용용녀가 소개해준 김성수를 만나 당황스럽기만 하지만 그는 "까칠한 여인이 내 이상형"이라며 박미선에게 구애 작전을 펼친다고.

MC몽은 윤종신의 잘나가는 후배로 등장하는 데 과거에 종신에게 괴롭히 당하던 입장에서 역전되어 종신을 힘들게 하고 종신은 미선이 부탁을 거절하지 못해 MC몽 콘서트 티켓을 구하기 위해 MC몽에게 굴욕을 당하게 된다. 

김성수가 출연하는 에피소드는 오는 12일, MC몽은 오는 14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