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올 여름 에스보드로 이채영 같은 S라인 만들어 볼까? ”
상태바
“올 여름 에스보드로 이채영 같은 S라인 만들어 볼까? ”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13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트림 스포츠 에스보드(http://www.essboard.com)가 높은 운동 효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S보드는 어린이부터 20~30대까지 이용층이 폭넓고, 휴대가 간편해 여름 최고의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에스보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양 발목을 엇갈려 움직이며 허리와 다리 운동을 하기 때문에 발목이 유연해지고 튼튼해진다. 특히 엉덩이ㆍ허벅지ㆍ정강이 부위에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다.

각 관절 부위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허리 디스크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심폐지구력과 근지구력도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에스보드는 유산소운동을 통한 건강관리, 레저스포츠의 즐거움, 몸매관리 등 1석3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에스보드는 대한민국 특허기술대전에서 국무총리상을, 미국에서 열린 국제발명품 전시회(INPEX)에서 대상을 포함해 5관왕까지 차지,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에스보드는 KBS 천추태후와 스타골든벨에서 맹활약 중인 이채영을 최근 모델로 발탁, 스타마케팅에도 돌입했다.

에스보드 제작사인 슬로비 강신기 대표는 “에스보드는 아이들에게는 뛰는 즐거움을, 20~30대에게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스포츠”라며 “앞으로 신제품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익스트림 스포츠로 발돋움 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