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쇼음악중심'서 14년만에 컴백하는 '더 블루' <16일자 출연진 소개>
상태바
'쇼음악중심'서 14년만에 컴백하는 '더 블루' <16일자 출연진 소개>
  • 스포츠연예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종, 손지창으로 구성된 남성 듀오 '더 블루'가 14년만에 컴백한다.

'더 블루'는 지난 14일 미니앨범 '더 블루, 더 퍼스트 메모리즈(The Blue, The First Memories)'를 들고 14년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대와 함께'를 비롯, '너만을 느끼며' '친구를 위해' '엔들리스 러브(Endless Love)'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김민종과 손지창은 16일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서 ‘너만을 느끼며’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계획이다.

특히 이 날 더 블루의 첫 무대에는 '더 블루'의 앨범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소녀시대의 멤버 티파니와 수영도 함께 올라 '더 블루'의 컴백무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더 블루는 “오랜만에 무대에 함께 선다고 생각하니 감회가 새롭다."며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컴백 무대에 서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5월 16일 쇼음악중심 출연진>

슈퍼주니어, 손담비, 2PM, 2AM, 인순이, SG워너비, 더 블루, 태군, 채연, 전진, 여성시대(다비치+지연+씨야), 박현빈, 바비킴, 아이유 등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