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S501 인기가요로 컴백 "아이돌의 진수를 보여주마~"
상태바
SS501 인기가요로 컴백 "아이돌의 진수를 보여주마~"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0.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SS501이 1년 7개월만에 SBS '인기가요' 출연으로 활동을 재개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김현중 김형준 김규종 박정민 허영생으로 이뤄진 SS501은 10월 25일 '인기가요'에 출연해 오랜만에 꽉 찬 무대를 연출했다.

멤버들은 그간 각자 뮤지컬, 드라마, 유닛 등으로 다양한 개인 활동을 보여주며 인기를 모았지만 다섯 명이 함께 무대에 오른 것은 거의 2년 만이라 팬들의 반가움이 크다.

미니앨범 발표로 활동을 재개한 SS501이 보여준 무대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인 타이틀곡 'Love Like This'와 감미로운 발라드 '하루만'은 벌써부터 히트곡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인기가요'에는 그룹 빅뱅의 태양이 솔로 컴백 무대를 가져 'Where U at'을 선보였다. 또 2009년 하반기 기대주, 가수 비가 제작자로 나선 남성 아이돌 그룹 엠블랙과 빅뱅 탈락 멤버 장현승, 솔로 가수 A.J 등이 소속된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출연했다.

가수활동으로 첫 발을 내딛으며 떨리는 심정과 각오를 밝힌 비스트와 엠블랙의 활동이 기대되는 가운데, 사랑에 빠진 소녀로 변신한 포미닛(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권소현, 현아)도 새 노래 '포미닛'으로 팬들을 만났다.

포미닛 지윤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신예 우이경, 그룹 배틀에서 홀로서기한 진태화, 12명이 함께해서 더 화려한 티아라와 초신성, Run, 피아니스트 진보라와 함께 이수영 등이 무대에 올랐다. 테이크 7에는 김태우, 이승기, 박효신, 리쌍, 지드래곤, 샤이니 등이 랭크됐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