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현장스케치-Ⅰ] 추운 겨울, 사랑이 꽃피는 연인들을 위한 추천 데이트 코스
상태바
[현장스케치-Ⅰ] 추운 겨울, 사랑이 꽃피는 연인들을 위한 추천 데이트 코스
산책 및 공연관람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2.3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연시 매번 같은 장소에서의 데이트는 지루할 법하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한적한 곳으로 드라이브하길 원하는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하남시에서의 데이트 코스! 친환경 관광 문화의 도시 하남시는 하남을 대표하는 검단산을 비롯해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으로 예술과 대중이 공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하남문화예술회관도 위치해 있다.



◎산책하길 원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첫 번째 데이트 코스! ‘하남 수목원’

개발지역에서 뽑히고 버려진 나무들을 모아 조성한 ‘하남 수목원’ 은 한강 조정경기장에서 미사대교로 이어지는 5.3km의 산책로다. 수천그루의 나무가 인근 한강과 어우러져 강변도로를 오가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남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명소이다. 또한 지금은 추운 날씨 탓에 앙상한 가지만 남았지만 따뜻한 봄이 오면 이곳은 초중고교생들의 나무사랑 체험 교육장으로 활용되기도 한다.





◎출출한 당신에게 추천하는 두 번째 데이트 코스! ‘저스트 브런치(Just Brunch)’

연인과 산책을 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그렇다고 평범한 식사는 원치 않다. 그런 연인들에게 여행하는 느낌으로 특별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대한민국의 추천 맛집! 가야테마공원 내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카페 ‘저스트 브런치’를 소개 한다. 실제 기차를 개조해 만든 곳으로 컬러풀한 기차의 분위기가 식욕을 돋우다.




보너스 타임! ‘저스트 브런치’에서 식사를 마쳤다면, 가야테마공원에서 간단한 여유를 즐겨보자. ‘저스트 브런치’에서 식사를 한 사람에 한해 무료로 테마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은 이국적인 느낌의 풍차를 비롯해, 주변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도 자리하고 있다. 이외에도 야생화 체험, 과수 체험, 매실 농장들이 마련 돼 있어 볼거리로 충분하다.



◎당신에게 추천하는 마지막 데이트 코스!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

현재시각은 오후4시, 미리 예매한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 공연을 보러 하남문화예술회관을 가야할 시간이다.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는 국내 최초의 미술 공연으로, 총 10여개의 미술작품이 매회 제작되는 형식이다. 도착한 하남문화예술회관의 외관은 아직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조명장식으로 꾸며져 있다.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연인들이 사진촬영을 하기에 적합한 장소다. 이제,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을 찾아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를 관람하자!

미술공연의 새로운 패러다임,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는 2010년 1월 17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검단홀)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 : 031-790-7979)

[뉴스테이지=김지연 기자,사진_ 강지영 기자]
(뉴스검색제공제외)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