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군 동방신기..홍백가합전 역시 '백미'
상태바
일본 열도를 뜨겁게 달군 동방신기..홍백가합전 역시 '백미'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2.31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그룹 동방신기가 31일 일본 지상파채널 NHK '홍백가합전'에 출연해 발군의 기량을 선보였다.

특히 동방신기(유노윤호,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최강창민)는 지난 4월 영국 iTV '브리튼즈 갓 탤런트' 오디션에서 'I Dreamed A Dream'을불러 혜성처럼 등장한 수잔 보일을 만나기도 했다.

동방신기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홍백가합전'에 출연, 30번째 순서를 배정받아 곡 'Stand My U'(스텐 바이 유)를 열창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올해로 제 60 회를 맞는 '홍백가합전'은 "Memorial 홍백"이라는 주제로 진행, 저녁 7시 15 분부터 4 시간 30 분간 방송됐다. 이날 함께 참여한 지난 11월 발매된 앨범은 발매 첫주 10년간 가장 높은 여가수 판매기록을 경신하며 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날 '홍백가합전'은 일본 정상의 가수 60팀이 홍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노래대결을 벌였고 동방신기는 백팀에 이름을 올리며 일본 최고 아이돌 스마프(SMAP), 아라시(嵐) 등과 한 팀을 이뤘다.

빅뱅이 외국인 가수로는 처음으로 영예의 최우수신인상을 받자 아낌없이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홍백가합전’ 출연 직후 TBS 라이브 프로그램 'CDTV 신년 프리미어 라이브'에 3년 연속 출연한다. 일본에서 1월 27일 신곡을 발표하고 2월 17일 히트곡들을 모은 베스트앨범을 발매하는 등 활동이 예정돼 있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