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경인년 새해를 맞아 MBC '쇼! 음악중심' 에는 2PM을 비롯해 인기 그룹들이 총 출동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1월 2일 MBC '쇼! 음악중심' 출연자는 인기 아이돌그룹 2PM(준수,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이 '기다리다 지친다'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박진영이 'No Love No More'로 무대를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해의 인기를 이어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는 'Sign'을 은지원은 'Siren(싸이렌)' 애프터스쿨은 '너 때문에..'를 부른다.
이밖에도 티아라(지연, 은정, 효민, 보람, 큐리, 소연),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미르, 천둥), f(x)(에프엑스-빅토리아, 크리스탈, 엠버, 설리, 루나),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브라이언, 나몰라 패밀리(김재우, 김경욱, 김태환), 쥬얼리(박정아, 서인영, 하주연, 김은정), IU(아이유), 윤서진, AB애비뉴, DEEVINE가 출연한다.
한편, 신곡 '오늘 헤어졌어요'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윤하가 고열로 병원에 입원하면서 예정됐던 MBC 가요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 출연을 취소했다. 신종플루로 의심됐으나 정밀검사 결과 신종플루는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연합뉴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