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검은색의 모토 쿠페는 각이 진 형태로 전면 디스플레이를 중앙에서 벗어나게 배치하는 한편 측면부 버튼을 없애 깔끔한 직선미를 강조했다.
모토 쿠페는 개개인마다 마지막으로 연락한 날짜가 기록되는 것은 물론, 연락 빈도를 설정해 놓으면 이에 맞춰 문자 메시지로 연락할 때가 되었음을 알려주는 기능을 포함해 효과적으로 인맥을 관리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집중', '열정' 등 8가지 테마를 선택하는 대로 화면이 바뀌는 '무드 테라피'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밖에 지상파 DMB와 300만 화소 카메라, 영상통화 등을 지원한다. 가격은 40만원대이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모토 쿠페는 모토로라의 모바일 디자인 리더십을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이라며 "디자인적인 안목이 뛰어나고 자신의 일에 열정적인 한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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