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정희가 '우리결혼했어요(우결)'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의 멤버 가인과 가상부부로 출연중인 조권과 듀엣곡 ‘헤어지러 가는 길’을 불렀다. 임정희의 미니홈피에는 15일 이 곡을 선공개한 이후 폭발적인 가창력에 대해 네티즌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다.
'헤어지러 가는 길'은 사랑을 고백하려는 남성과 헤어지려는 여성의 엇갈린 만남을 그렸다. 프로듀서 ‘히트맨(hitman)’ 방시혁의 곡으로, 임정희와 조권이 과거 보컬 선생님과 학생이라는 사제지간에서 듀엣을 함께 하는 동료로 발전했다는 점에서 또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곡이 선공개된 이후 임정희의 미니홈피에는 방문자 급증하면서 응원하는 글들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네티즌들은 "노래 진짜 좋아요.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 "3년이란 시간 동안 노래 기다렸어요!" "노래 너무 좋아요. 조권 오빠랑 같이 해서 그런지 좋아요. 대박 터질 것 같은데, 가인 언니는 삐질 듯"등의 글이 올라왔다.
이어 "왜 이렇게 늦게 나온 거예요? 얼마나 기다렸는데! 역시 빠져들 수밖에 없어요. 옛날에 동대문에서 공연하는 것 보고 팬이 되어버린 한사람" "정말 오랫동안 기다린 만큼 노래 소름끼치게 좋네요. 진짜 이젠 떠나지 마세요" "오랜만에 방송에서 얼굴을 뵙겠네요. 목소리 하나로 감정 전달되고, 그 안에서 울림을 받아들이고 참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헤어지러 가는 길’의 선공개에 이어 임정희는 오는 9월 30일 미니음반 ‘진짜일 리 없어’를 발표하고 2년 반 만에 전격 컴백할 예정이다.(사진=임정희 미니홈피)